MUAH

CART 0

PICK, TRY, BUY.
MUAH의 홈 테스터 키트를 통해 다양한 상황에서 다양한 컬러를 경험해보세요. 나에게 잘 어울리는 컬러부터 도전해보고 싶었던 컬러까지, 다양한 시도를 통해 새로운 나를 찾을 수 있습니다.

MUAH 홈페이지의 SHOP 탭에서 홈 테스터 키트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6개 브랜드의 총 12가지 컬러 중 가장 마음에 드는 4컬러를 골라 키트를 구성하면 집으로 키트를 배송해드립니다. 키트에 담을 4가지 컬러를 선택하기가 어렵다면 MUAH에서 큐레이팅한 웜톤 / 쿨톤 키트를 이용해보세요. 웜톤 / 쿨톤에 맞춰 4가지 컬러들이 구성되어 있는 해당 키트에서도 취향에 맞춰 자유롭게 컬러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각 톤별 키트에 새로운 컬러를 담고 빼면서 4가지 컬러를 조합해보세요.

 

키트의 구성품은 충분히 테스트할 수 있도록, 각 컬러별 5-6회 사용 가능하게 디자인되었습니다.

집에서 맨 얼굴의 가장 편안한 상태로 테스트해보셔도 좋고, 외출 시 수정 용도로 사용해보셔도 좋습니다. 피부 상태가 좋거나 나쁠 때, 식사를 하거나 사용 후 시간이 많이 지났을 때 등 다양한 상황에서 컬러를 경험해보세요.

틴트 타입

플라스틱 등 일회용품의 사용을 최대한으로 줄이기 위해, 또한 테스트에서의 어플리케이터의 개입을 최소화하기 위해 어플리케이터는 동봉하지 않았습니다. 면봉을 사용하시면 간편하게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사용 후에는 용기를 깨끗이 씻어 유리병은 일반쓰레기로, 플라스틱 뚜껑은 재활용 쓰레기로 분류하여 버려주세요.

립스틱 타입

손가락으로도 충분히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휴대 시에는 동봉해드린 MUAH의 스티커를 붙여 펄프 케이스의 입구를 고정하세요. 사용 후에는 컬러가 담긴 금속 접시와 펄프 케이스를 분리하여 금속 접시는 일반쓰레기로, 펄프 케이스는 재활용 쓰레기로 분류하여 버려주세요.

위생적으로, 편안하게, 충분히 컬러를 테스트해보시고, MUAH 홈페이지에 리뷰를 남겨주세요. 매월 정성스럽게 작성해주신 리뷰를 선정하여 리워드를 드립니다.

MUAH의 홈 테스터 키트를 통해서 나에게 딱 맞는 제품을 찾으셨다면, MUAH 홈페이지에서 본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MUAH 홈페이지 내 마이페이지의 장바구니에서 구매 기록을 통해 빠르고 편리하게 본품을 구매해보세요. 혹은 MUAH 홈페이지의 SHOP 탭에서 각 브랜드별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