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AH

CART 0

BRANDS WITH MUAH

2AN

본연의 아름다움을 일깨우는 매스티지 뷰티 브랜드. '2aN'은 매일의 일상 속에서 타고난 개성을 고유한 아름다움으로 표현하여 보다 생기있게, 자신감 있게 만들어주는 브랜드입니다.

MUAH에서는 '2aN'의 [블랑도 벨벳 루즈] 05 러브소울 / 06 오데뜨 컬러를 소용량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블랑도 벨벳 루즈]는 부드러운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하게 표현되고 얇고 매트하게 밀착되어 오랜시간 보송하고 매끈하게 유지되는 제품입니다. 은은하게 올라오는 코랄에 핑크를 살짝 더한 발랄한 느낌의 #러브소울 과 조명을 켠 듯 피부톤을 한층 더 밝혀주는 사랑스러운 핑크 로즈빛의 #오데뜨 로 사랑스러운 무드를 연출해보세요.

MOART

전문가적 시작과 ART적인 접근을 통해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MOART'는 다양한 연령을 타깃으로 세련되고 현대적이며 가치 있는 아름다움을 드리는 브랜드가 되고자 합니다.

MUAH에서는 'MOART'의 [리퀴드 립 아트] A2 크림슨레드 / [컬러 래스팅 틴트] C1 레드 리드 컬러를 소용량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리퀴드 립 아트] A2 크림슨레드 색상은 말린 장미 컬러로 가을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빈티지 레드 색상입니다. 리퀴드 제형으로 입술 주름 사이사이 남김없이 채워주고, 입술에 초밀착되어 번짐 없이 오랜 시간 지속되며 바르는 순간 빠르게 건조되어 덧바를 필요 없이 라이트하게 마무리됩니다. [컬러 래스팅 틴트] C1 레드 리드는 조명 효과를 받은 듯 얼굴을 톤 업 시켜주는 애플레드 색상입니다.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블랜딩 되는 제품으로, 히알루론산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건조함 없이 자연스러운 광택의 립 메이크업이 가능합니다. 빠른 시간 안에 픽싱 되어 묻어남 없이 워터타입 틴트의 촉촉함과 픽싱 텍스쳐를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MUDE

mude inspires you. 세상 누군가의 muse인 당신. '뮤드'는 단순히 메이크업 뿐만 아닌 하루의 기분, 행동, 삶의 영감이 되어 당신만의 독보적인 mood를 빛낼 수 있게 도와줍니다. 현재 인스파이어 립스틱, 롱래쉬 마스카라, 글리터가 출시되었으며 섬세하고 풍성하게 볼륨감있는 눈매를 선사하는 '래미카라'의 볼륨버전 '뮤드 인스파이어 볼륨 컬링 마스카라'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MUAH에서는 '뮤드'의 [인스파이어 마뜨] 01 클리어 뮤즈 / 03 걸리쉬 샌드 컬러를 소용량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인스파이어 마뜨]는 쉬폰처럼 부드러운 텍스처로 가볍게 마무리되는 매트 립입니다. 매끄러운 블러 효과로 풀립과 그라데이션 립, 원하는 무드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합니다. 바르는 순간 은은하게 퍼지는 장미향 또한 기분 좋은 무드를 선사합니다. 01 클리어뮤즈는 톤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따스하고 차분한 감성의 로즈 컬러로 베이스립으로 사용하기 좋은 컬러입니다. 03 걸리쉬샌드는 빈티지한 감성을 담은 오렌지 빛에 고급스러운 브릭레드 컬러로 깊이감 있는 생기를 더해주는 컬러입니다.

IM' UNNY

I'M UNNY. YOUR UNNYVERSE. '아임유니'는 일상 생활에서 나만의 세계, 나만의 분위기, 나만의 개성을 찾을 수 있는 컨템포러리 데일리 바이브 브랜드입니다. 데일리하게 사용할 수 있지만, 동시에 특별하고 다채로운 분위기를 나타낼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자신감 있고 당당한, 활력이 넘치는 무드를 느낄 수 있는 브랜드로 나아가고자 합니다.

MUAH에서는 '아임유니'의 [웨이트리스 매트 립스틱] 01 라이프 칠리 / 02 메이플 브릭 컬러를 소용량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웨이트리스 매트 립스틱]은 포슬포슬한 클라우드 텍스처로, 기존의 매트 립스틱과는 달리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것처럼 가볍고 편안하게 바를 수 있는 제품입니다. 한 겹씩 덧바를수록, 주름 부각 없이 밀도 있는 컬러감을 구현합니다. 가을을 대표하는 브릭 레드 컬러들로 선선해지는 날씨에 무드를 더해보세요.

UNICORN GLOW

Discover your inner unicorn. '유니콘 글로우'는 모든 사람들이 한번쯤 꿈꿔본, 세상에서 가장 특별하고 무한한 ‘유니콘’을 컨셉으로 하여 구현한 브랜드이며, 메이크업을 통해 내 안의 매력을 다양한 모습으로 표현하고 싶은 모든 이를 위해 탄생했습니다. 뻔하지 않으면서도 독특하고 특별한 메이크업을 제안해 드립니다. 이제, 당신의 내면에 잠자는 유니콘을 발견해보세요.

MUAH에서는 '유니콘 글로우'의 [에센스 립틴트] 01 Arrow 애로우 / 02 Umbrella 엄브렐라 컬러를 소용량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에센스 립틴트]는 끈적임 없이 자연스럽게 유지되는 영롱한 컬러가 특징인 제품입니다. 맑은 레드 컬러인 Arrow는 화사하면서도 생기있는 메이크업 연출을, 코랄 핑크 베이지 컬러인 Umbrella는 자연스럽게 메이크업에 생기를 불어넣어줍니다.

LEMIU

나의 본연의 아름다움이 더 선명하도록. '레미유'는 메이크업 제품을 통해 매력적인 우리의 룩이 풍부해질 수 있도록 영감을 제공합니다. '레미유'는 21년 하반기까지 마스카라와 섀도우를 런칭, 색조 메이크업을 메인으로 본연의 아름다움을 이끌어낼 수 있는 코스메틱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입니다. 또한 22년 상반기부터는 레미유만의 스킨케어, 건강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뷰티 커머스를 선사하여 브랜드를 확장할 계획입니다.

MUAH에서는 '레미유'의 [블렌드 더 무드 틴트] 01 Lea레아 / 04 Lucie루시 컬러를 소용량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블렌드 더 무드 틴트]는 촉촉함을 간직한 에어리핏 블러 제형의 제품으로, 부드러운 컬러 레이어링과 쉽게 블렌딩이 가능한 점이 특징입니다. 레아 컬러는 선명한 인상을 남길 차분한 뉴트럴 레드빛, 루시 컬러는 차분함과 발랄함이 공존하는 소프트 베이지 코랄빛입니다. 톤에 구애받지 않고 레미유의 부드러운 컬러 레이어링을 즐겨보세요.